The Seller’s(영업 CRM 솔루션)

The Seller’s (더셀러스)는 영업직원들을 입장에서 도움이 되는 시스템으로 설계되었기 때문에 관리 위주의 관점에서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영업 활동의 실전형 플랫폼으로 새로운 영업 패러다임을 지원해 드립니다.
영업직원들이 자발적으로 필요한 데이터와 정보를 입력하고 활용함으로써 영업 성과를 극대화해 주는 영업 CRM 솔루션입니다. 더셀러스로 귀하의 기업 경쟁력을 성장시켜 보십시오.

주요 기능

특징 및 장점

고객관리
고객 정보, 고객사 정보
  • - 회사 단위에서 개별 고객 단위까지 전반적인 고객 데이터를 최적으로
      관리 할 수 있도록 구현
  • - 고객과 관련된 정보 및 영업활동, 고객의 인식, 의견, 이슈 등 모든 정보 입력
  • - 고객정보의 입력, 공유 그리고 축적된 정보를 통한 고객 Coverage 범위 확대
  • - 영업대표의 부서 이동, 퇴직 등에 상관없이 고객 비즈니스 연속성 확보
영업 활동관리
영업 기회, 잠재 영업 기회
  • - 잠재된 영업 기회에 대한 파악과 영업 초기 단계에서 합리적인 코칭과 가이드를
      제공함으로써, 민첩한 영업 활동계획 수립
  • - 리더의 코칭, 포지셔닝, 관리 리포트를 위한 단일 프로세스 지원
  • - 체크리스트 영역(일정, 경쟁, 솔루션, 계약 등) 및 마일스톤 간소화 표시
  • - 세일즈사이클/ 매출계획/ 마일스톤/ Win Plan 및 Tracking
  • - 대시보드를 통한 영업기회 세부 관리 및 목표 달성 추이 확인 가능
  • - 등록된 영업기회 리스트를 조건에 맞게 조회 가능
고객 만족 관리
고객 이슈관리, 고객 만족관리
  • - 고객의 불만, 이슈 제기, 조언 등 다양한 표현을 담아내는 프로세스를 제공
  • - 등록된 이슈에 대한 해결 과정과 결과가 추적되어 고객에게 정확한 피드백이 가능
  • - 고객만족평가 결과에 대한 대시보드 제공
  • - 고객평가 지표를 수치화 하여 관리
  • - 만족도 조사관련 이슈 및 Action을 Tracking
파트너 협업
파트너 협업관리
  • - 파트너 역량 분석 및 리크루트 지원
  • - 파트너 인력의 기술역량 관리
  • - 파트너 교육과 협업 관리 프로세스를 지원
성과 관리
성과관리, 생산성관리
  • - 전체성과/ 사업부별/ 영업팀별/ 개인별 성과보드 대시보드
  • - 회사전체/ 사업부별/ 영업팀별 생산성 대시보드
전략 관리
일정관리
  • - 사업부 리더들이 주체적으로 전략을 수립하고 그 실행을 주기적으로
      점검 및 관리
  • - 실행중인 전략이 각 담당자가 실제로 실행되는지 점검
  • - 직급에 따른 전략을 정의하고 상황에 맞는 템플릿을 제공
  • - 경영진과 조직이 주체적인 전략을 수립 할 수 있는 프로세스 지원
일정관리
사업전략, 전략 프로젝트
  • - 영업 직원 스스로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 가능하게끔 개선 영역을 제공
  • - MS, 구글, 사내 캘린더를 연동함으로써 고객 접점 시간을 개선
  • - 개인, 팀, 본부, 회사 단위의 생산성을 Real-Time으로 분석할 수 있는
      기능 제공

특징 및 장점

구축사례

담당자 정보

이름 유하영 대리
이메일 yoohy@unipoint.co.kr 연락처 02-6676-55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