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조직에 기본적으로 필요한 Office부터 메일, 일정, 문서관리, 협업, 화상 회의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클라우드 솔루션 입니다.

Office + Office Online
- 깔아 쓰는 Office+ 웹오피스
- 월 정액 방식의 사용자 당 라이선스
- 총 15대 디바이스에 설치 가능
    (5대 PC + 5대 태블릿 + 5대 모바일)
Exchange Online
- 설치 프로그램, 웹 브라우저,
    모바일 환경을 모두 지원하는 메일, 일정, 연락처 솔루션
- 사용자 당 50GB 메일함 제공
- 안티 바이러스 및 안티 스팸 기능 기본 제공
Skype for Business
- 한 프로그램에서 메신저, 음성 화상 통화,
    화면 공유, 파워포인트 공유, 녹화 기능까지
- 사용자 개인 PC에 설치하여 활용 가능
- 스마트폰과 태블릿 전용 프로그램도 제공
- 외부 사용자도 일반 메일 계정으로 안전하게 초대 가능
SharePoint Online + OneDrive
- 권한 관리와 버전 관리가 되는 문서 사이트
- 정보를 중앙 저장하여 회사의 자산으로 축적 및 활용
- 외부 사용자도 일반 메일 계정으로 안전하게 초대 가능
- 개인 당 무제한 용량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OneDrive for Business

  • 99.9% SLA 제공
  • 해외 현지 기술 지원 센터 무료
  • 다국어 언어

담당자 정보

이름 김정희 과장
이메일 kimjh@unipoint.co.kr 연락처 02-6676-55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