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유니포인트

AICC

카카오I 커넥트센터

최신 AI 기술을 기반으로 고객 대응을 위한 최고의 Omni-Channel 컨택센터 서비스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엔터프라이즈 AICC는 AI, 데이터분석, 추천, 검색, 클라우드 등 다양한 디지털 요소 기술들로, 선제적이고, 즉시적이며, 정확성 높은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주요 기능

(주) 유니포인트 Solution

Contact center

카카오 i 커넥트센터는 고객 뿐만 아니라 컨택센터 내 모든 관계자를 지원할 수 있는 최적의 서비스 제공

(주) 유니포인트 Solution

Call bot

업계 최고 시나리오 기획/설계 역량 보유

모듈별/패키지별/시나리오별 콜봇 빠르게 도입

카카오의 AI엔진과 서비스 경험으로 최고수준의 전화 음성봇 구형

(주) 유니포인트 Solution

2DFLO

사람처럼 자연스로운 대화를 통해 미션을 달성하는 AI솔루션

다양한 예외상황에 대해 대처 가능

(주) 유니포인트 Solution

Kakao i Insight

커넥트센터 내에서 얻은 정형/비정형 데이터를 AI를 기반으로 분석한 지표 제공

AICC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장점

낮은 투자비용

시스템 구축, 개발, 연동에 따르는 초기 비용 최소화 / 사용 규모에 따라 과금되어 유연하고 합리적

고객 경험 향상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 경험 향상 및 요구사항 파악 가능

카카오톡 연계

카카오톡 연계를 통한 고객접점관리 가능 / 다양한 채널에서 유입된 고객 데이터 관리

업무환경 개선

자동화 프로세스로 더 편리하게 업무가 가능하며, 전문 지식이 없어도 간편하게 시나리오 적용 가능

이런 고민을 가진 기업에게 AICC이 필요합니다.

클라우드 또는 온프레미스 상에서 구축이 필요한 기업

간편하고 맞춤형식의 전화 음성봇 개발이 필요한 기업

신속한 고객 응대를 통해 고객 경험 향상이 필요한 기업

컨택센터 상담 효율성 향상이 필요한 기업

구성도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유니포인트의 다양한 고객지원 서비스를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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